::벌교펜션형관광호텔::

질문답변

어메이징 동조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린꽝짜 작성일2019-08-19 18:36 조회1회

본문

어메이징 동조선

16a5e4934a44f363c.jpg
16a5e4939524f363c.jpg

1. 이이즈카 코조라는 87세의 노인이 운전하다가 이케부쿠로에서 폭주했고 자전거를 타고 가던  엄마와 딸을 치어죽임.

 

2. 이이즈카는 사람 둘을 치어죽이고도 계속 폭주하다가 쓰레기 수거 트럭을 들이받고 겨우 멈춤.

 

3. 이이즈카는 브레이크를 밟는 대신 액셀을 계속 밟은 것으로 드러남.

 

4. 그런데 경찰이 이이즈카를 현행범으로 체포하지 않고 은폐할려고 한게 들어감. 그래서 아빠가 기자회견을 함.

이이즈카가 은퇴한 경제산업성 고위관료였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범죄자를 특별대우 한다고 인터넷이 뒤집어짐.

 

5. 이 사건을 계기로 고령자의 운전 문제가 도마 위에 오름. 고령자의 운전을 제한해야 한다는 주장이 탄력을 받고 있음.

 

6. 87세의 노인이 어린 아이를 치어죽였다고 해서 세대갈등의 양상도 띄고 있음. 대놓고 "가만히 냅둬도 죽을 늙다리가 국가의 미래를 짊어질 어린 생명을 죽이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5번부터 응? 하게 됨 



어메이징 동조선
인터넷비교사이트 형평성 논란이 있네요! 인터넷비교사이트 보아나 김태희 이런애들은 모대 천주교 신자로 아주 유명함. 그래서 보아나 김태희가 교황과 오찬해도 별 이상할건 없다고 생각하는데. 보육교사자격증 꺄! 권! 보! 아!♥ 갤럭시s8 진짜 첫번째 베플 포함에서 네이트 몇몇 놈들은 동방신기 인신공격할때부터 정말 인간말종 제대로 인증하는구나 10년동안 마약이나 성폭행같은 사회적문제 한번도 안 일으키고 활동하여 정상에 오른 애들을 그냥 sm소속이란 이유만으로 지들 맘대로 사회적 암적 존재 취급하며 퇴물 드립에 온갖 인신공격한것도 모자라서 교황측에서 직접 나와달라고해서 나온 보아인데 그걸 sm이 꽂아넣었다고? 무슨 이따위 어처구니 없는 개소리가 있냐? 니들 논리대로 라면 sm이 un까지 조종하겠다? 에셈이 좋은기획사는 아니지만 그 소속 가수들은 사회적으로도 박수받을만한 일 많이 하는데 어째서 에셈 소속이란 이유만으로 사회적 암적 존재 취급 받아야 하냐? 사회복지사평생교육원추천 한국 가톨릭 명동성당 내 서울대교구청10층 아방궁 신관 건립하면서 1ㅡ2층 남녀공용 장애인 화장실 설치 이것이 교황님 뜻인가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댓글에서 밀리는 SM 인가.......... 이제 보아는 관리도 안해주나 세부 호핑투어 미개하고 열등한 인종인 백인종 교황을 암살해주세요, 보아님.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차라리 김연아를 내세우지~~ 김연아가 교황하고 오찬하는 느낌이 더 자연스럽고 좋다~ 자동차보험료계산 위 베플 뭐임? 에셈이 소속가수 종교활동에 왜 개입해? 에셈하고는 전혀 관계도 없고 보아는 집안 자체가 천주교 신자 집안이라 어릴때부터 천주교 신자로서 신앙활동해왔는데.. 보아가 천주교인거도 에셈이라는 이유로 이딴 소리 들어야하나? 그리고 일반청년들도 다 만나고 보아외에도 조수미, 인순이씨같은 다른 천주교신자들도 함께 참석하는거라구.. 왜이렇게 모르면서 아는 척 말 함부로 하고 저런 댓글이 베플이 된건지.. 다른 댓글에도 적혀있지만 보아는 이전부터 천주교 행사 개인적인 신앙활동으로 참여해왔던 사람임. 그래서 카톨릭 대학교 개교 150주년행사에도 참석했었고, 김수환 추기경도 만난 적있고, 그밖에 많은 행사에 어릴때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참석해온 사람이라고.. 근데 그때는 아무말 없다가 교황 만난다고 하니깐 에셈이 손을 뻗는다고? 참나.... 오히려 에셈 스케줄때문에 참석 하기 힘들어서 거절했다가 운영측 신부님의 재부탁으로 간신히 스케줄 조절해서 나가는건데.. 망상도 정도껏 해야지 이거야 원... 장기렌트카 2013년에 솔뫼성지에서 아시아청년대회(AYD), 한국청년대회(KYD)발대식 비공식적으로 있었는데 거기도 보아가 천주교 신자로 참석했는데 무슨 에셈이 손을 뻗어? ㅉㅉ 뭐만 하면 에셈 전지 전능설 ㅉㅉ 에셈이 뭐라고 보아 개인적인 종교 활동까지 간섭함? 원래 천주교 신자 집안이라서 비공식적으로 신앙활동 오랫동안 해왔었고, 홍보대사도 맡아서 이번에 교황이 한국 방문 최고 목적인 아시아 청년대회에도 참석하는거구만 ㅉㅉ 거의 1년전부터 이미 보아는 홍보대사였고 교황 방한도 천주교 운영측 신부님 초청 부탁받고 알았다. 근데 사전에 약속된 스케줄이 이미 잡혀있어서 처음엔 일단 거절했는데 계속 요청하고 보아도 자기가 1년전부터 홍보대사로 있고 천주교 신자인데 도저히 거절할수가 없어서 어렵게 스케줄 조절해서 참석하는건데 알지도 못하면서 에셈 소리하고 뜬금없다 소리하는건 뭐임? 한심하다 정말.. 최소한 말함부로 할거면 좀 알아보고나 하든지 ㅉㅉ 갤럭시 s10 가격